달콤한 일상

벚꽃놀이 진행중☘️ 윌커피로스터스,파이어벨 디어고메,숏컷로스터스 봄 일상 사진첩

city of stars 2023. 3. 31. 16:51
728x90
반응형

 

 

 

벚꽃놀이 진행 중인 일상사진첩 오픈

 

요즘은 출퇴근길에 화사하게 보이는 벚꽃들로 눈이 참 즐겁다. 어느새 또 가득 쌓여있는 내 휴대폰 사진첩 속의 일상사진들을 풀어봐야겠다. 얄미운 미세먼지만 아니었다면 지금보다도 더 마스크를 벗고 이 봄날씨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아쉬움도 있지만 추운 겨울에도 꿋꿋이 산책을 해왔기에 너무 배부른 소리인 것 같기도 하다. 요즘은 날씨가 따사롭고 곳곳에 비치는 햇살이 좋아서 야외로 다니는 시간이 너무너무 즐겁다.
 
 
 
 
 
 
 

 
 
낮에 보는 벚꽃도 밤에 보는 벚꽃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예쁘다. 요즘 벚꽃 사진 너무 많이 찍어서 사진첩에 벚꽃사진이 한가득이다. 조금만 지나도 금방 떨어지니까 예쁘게 피어났을 때 많이 보고 사진 찍고 해야겠다.
 
 
 
 
 
 

 
 
조선호텔 센터필드  " 파이어벨 디어고메 "
 

 
BEST라고 표시되어 있는 고메버거세트로 주문했다. 뭐 먹을지 고민될 때, 믿고 먹어보는 BEST 제품인가요?.. 단품은 11,000원이고 감자튀김이랑 콜라까지 같이 나오는 고메버거세트는 17,500원이에요. 도톰하고 바삭바삭한 감자튀김 너무 맛있다. 
 
 

 
 
 

 
 
성석동 카페  " 숏컷 로스터스 "
 

주말에 성석동 숏컷 로스터스 카페에 다녀왔다.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따뜻한 플랫화이트, 그리고 티라미수 케이크도 같이 주문했다. 여기 몇 년 전에 갔을 때는 원목느낌의 카페였는데 인테리어를 전부 새로 한 건지 화이트화이트한 뽀얀 느낌의 카페로 바뀌어있었다. 2층에 양옆 좌석 다 비어있는 널찍하고 여유로운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주말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한참 날씨가 따뜻하더니 주말에 갑자기 쌀쌀해져서 밖에 산책 좀 하러 나갔다가 사진만 찍고 금방 안으로 들어갔다.
 
 
 
 

 
 
조각케이크랑 커피 원두,티백도 마련되어 있다. 패키지가 예뻐서 하나 사 왔다.
 
 
 
 
 

 
 
밖이 쌀쌀했지만 야외로 나오면 이렇게 하늘이 파랗게 예뻐서 기분이 좋아졌다. 여기 사잇길이 예뻐서 한참을 사진 찍다가 봄하늘을 눈에 담고 다시 실내로 이동했다. 확실히 겨울이 지나 봄이 찾아오니 파란 하늘 보며 시원한 바깥바람 쐬면서 자꾸 밖에 있고 싶다. 봄,여름은 그래서 활동성도 높아지고 활기찬 계절임에는 분명하다. 이런 가뿐한 느낌의 에너지 넘치는 날씨가 좋다.
 
 
 
 
 
 
 
 
 

 

 

일산카페  " 윌커피 로스터스  "

 

원목으로 꾸며진 카페 실내의 모습이다.
 
 
 
 
 
 

 
 
커피 마실 때 쿠키 같이 안사면 서운하죠! 오빠는 나보다 더 커피를 좋아하고 커피사면서 항상 이렇게 달콤한 디저트를 같이 사다 준다. 종류별로 구입한 쿠키들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거의 매 주말마다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 야외테라스 뷰가 멋진 카페,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등등 너무 잘 찾아서 힐링시켜 주는 게 매번 고맙다. 내가 저장해 둔 예쁜 카페리스트도 너무 많지만 오빠가 찾아서 데려가는 곳들은 항상 커피가 맛있다. 카페 너무 좋아하는 우리, 그러고 보면 예전이나 지금이나 카페 참 좋아해
 
 
 
 
 
 
 
 
 
 
 

 
 
이날 하루종일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여기서는 밀크티를 주문했다. 윌커피 로스터스, 밀크티가 진하고 너무 맛있었다. 밀크티 하나 더 구입하면서 밀크티 너무 맛있다고 사장님께 말씀드릴 정도로 진하고 맛있었다. 카페 진정성 찻잎으로 우려낸 밀크티라고 한다.  밀크티가 너무 맛있어서 집에 갈 때 하나 더 사서 갔다. 밀크티랑 커피 원두도 같이 사고 두 손 가득 마음 든든하게 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이번주 주말계획은 매일매일 벚꽃보기 ♥ 
 
 
 
 
 
 
 

728x90
반응형